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한전KPS(주)제주사업소, 아동복지시설에 사무용품구입비 지원
한전KPS(주)제주사업소, 아동복지시설에 사무용품구입비 지원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승인 2020.11.0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환경개선 지원

한전KPS(주)제주사업소(소장 안한근)은 지난 30일(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를 통해 아동복지시설에 사무용품구입비 64만2,200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아동복지시설 사무용품 지원은 한전KPS(주)제주사업소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제주시에 위치한 수정지역아동센터에 A4용지를 비롯하여 코팅기, 볼펜, 지우개 등 사무용품을 전달하였다.

한전KPS(주)제주사업소 안한근 소장은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하여 아동복지시설의 운영비에 어려움을 알게 되어 직원들과 함께 뜻을 모으게 되었다. 적은 금액이지만 센터 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후원취지를 밝혔다. 덧붙여 “이번 물품 후원뿐만 아니라 KPS제주사업소는 제주도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나눔 의지를 밝혔다.

한전KPS(주)제주사업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물품후원 및 시설개보수 지원 등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해 아이들에게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사진 1) 30일(금) 한전KPS(주)제주사업소(안한근 소장, 가운데)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김희석 본부장, 왼쪽)를 통해 아동복지시설에 사무용품구입비를 지원하였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