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0:38 (금)
제주농협 교육기부사례집 ‘다혼디 모다들엉’ 발간
제주농협 교육기부사례집 ‘다혼디 모다들엉’ 발간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0.10.2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부터 활동 사례 담아…2015 이후 세 번째 발간

제주농협지역본부(본부장 변대근)가 2020년 제주농협 교육기부 사례집인 <다혼디 모다들엉>을 발간했다. 이 사례집은 지난 2018년부터 올해까지 3년간 제주발전을 위해 추진한 교육기부 주요 추진사항과 성과가 담겨 있다.

이번 교육기부 사례집은 지난 2015년 첫 발간이후 세 번째 발간이다. 사례집은 교육기부 콘텐츠별 모두 4장(희망, 행복, 동행, 관심)으로 분류하고, 27가지 프로그램들을 활동내용 중심으로 담았다.

사례집 발간에 참여한 송효섭 과장은 “농협의 교육기부는 이론보다는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를 스스로 발견할 수 있는 내용이 들이 많다”며 “이번 발간된 사례집을 통해 더 많은 청소년들이 제주농협 교육기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안내서 역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대근 지역본부장은 “제주농협의 교육기부는 아름다운 농촌 자연과 이웃에 따뜻함을 전하는 나눔을 담고 있어 특별함이 있다”며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농협 교육기부를 통해 희망을 이어갈 수 있는 사업들을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