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제주·남제주사업소, 아동복지시설 환경개선 지원
한전KPS(주)제주·남제주사업소, 아동복지시설 환경개선 지원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승인 2020.09.2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아동복지시설 환경개선 지원

 한전KPS(주) 제주사업소(소장 안한근)와 남제주사업소(소장 한재필)는 지난 23일(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를 통해 제주시내 수정지역아동센터에서 환경개선 사업을 진행하였다.

 “2020 희망터전 만들기” 사업은 도내 아동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시설환경개선을 위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지원기관으로 선정된 수정지역아동센터에서는 파손 위험이 있던 창호를 교체하여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환경개선사업은 에너지효율을 높여 에너지를 절감하고, 난방비를 효과적으로 줄일 예정이다.

 한전KPS(주)제주·남제주사업소 한마음봉사단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설개보수 현장 청소를 비롯하여 지난 태풍으로부터 찢어진 현수막 제거, 센터 주변 나무 가지치기 등 다양한 내용의 봉사를 진행하였다.

한전KPS(주)제주사업소 안한근 소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기존의 금 가고 파손 위험이 높았던 창호를 교체하여 보다 안전하고 따뜻하게 아이들이 지낼 수 있어 뿌듯함을 느낀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자원봉사자를 받지 못해 주변 수목정리가 어려운 상황에서 한전KPS 한마음봉사단이 지역아동센터 인근 환경정화로 태풍과 강풍 대비를 통해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였으니 앞으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전KPS(주)제주·남제주사업소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제주도내 아동복지시설에 생활환경을 개선하여 아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희망터전 만들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1) 23일(수) 제주시 수정지역아동센터에서 한전KPS(주)제주·남제주사업소 직원들이 환경개선사업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23일(수) 제주시 수정지역아동센터에서 한전KPS(주)제주·남제주사업소 직원들이 환경개선사업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