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적십자사, (주)영도종합건설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 전달
적십자사, (주)영도종합건설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 전달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0.09.1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도종합건설(대표 고영두)은 9월 15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서 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해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제83호에 가입했다.

제주시 고마로에 위치한 ㈜영도종합건설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시공능력으로 도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전문건설업체로서, 매월 기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 경영을 실천하게 된다.

고영두 대표는 매년 “국가유공자 주거 개선 사업”에 참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도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작지만 저희의 후원금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참여형 정기후원 프로그램으로 기업, 공공기관, 병원, 단체 등이 매월 20만원 이상 후원 약정을 통해 위기가정 에게 생계비, 의료비, 주거비 등 맞춤형 복지를 지원하는 나눔 프로그램으로서,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적십자사 758-3502로 문의하며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