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58 (목)
(주)웅진건설 송승천 대표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RCHC) 17호 가입
(주)웅진건설 송승천 대표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RCHC) 17호 가입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0.09.11 14: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건설 송승천 대표는 9월 9일 적십자사 나눔홀에서 봉사원 30명이 참가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서 실시하는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Red Cross Honors Club, 이하 RCHC)에 17호로 가입했다.

RCHC는 적십자사에서 실시하는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클럽으로 송승천 대표는 취약계층 생계비 지원, 이웃돕기 성금,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등 2억원의 기부를 약속하며 17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송 대표는 청소년적십자(RCY) 활동을 하면서 적십자사와 인연을 맺었고 적십자사 부회장, 회장 직무대행 등을 수행하면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위한 재원조성 및 봉사활동에 앞장섰다.

또한,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생계비 및 장학금 지원, 이재민을 위한 태풍 피해 복구 성금, 범죄피해자 보호지원활동 등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송 대표는 “사랑과 봉사 정신으로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정성을 다하는 적십자 봉사원들을 존경한다”며 “적십자사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 대표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2010년에 산업포장, 2017년에 적십자 광무장, 2018년에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yuns 2020-09-19 21:07:28
좋은일 많이 하십니다...
가지고 있다는 사람들이 많고 많지만 사회를 위해서 나누는 사람은 많지 않을겁니다. 송승천회장의 뜻깊은 나눔정신은 어려운 코로나 시대에 귀감이 될것입니다...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