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국제와이즈멘 한국제주지구 강명규 총재 취임
국제와이즈멘 한국제주지구 강명규 총재 취임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0.07.1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제62차 제주지구대회 및 제주지구 총재 이·취임식이 지난 12일 메종글래드호텔에서 열렸다.

코로나19로 인해 평소에 비해 행사 규모를 축소해 이뤄진 이날 행사에는 홍용승 한국지역총재와 국내 각 지역 총재, 고영두 전 한국지역총재, 신방식 제주YMCA이사장, 변대근 농협제주지역본부장과 제주지역 회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홍경희 총재가 이임하고 강명규 신임총재가 취임했다. 총재의 임기는 1년이다.

행사에서는 제주지구에서 제주YMCA에 봉사기금을 전달하고 한국지역에는 와이즈멘 100주년 기념 알렉산더 레거시 기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강명규 신임 제주지구 총재는 “친교, 교양, 봉사의 정신을 확립하고 YMCA와 협동프로그램 개발, 클럽 소통 강화에 나서겠다”며 “코로나 사태로 사회가 각박해지고 더 어려워지는 이웃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와이즈멘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의 친구이자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한국지역상 △최우수클럽=동행클럽 △스포서클럽 회장 공로상=김서연 △촤타클럽 초대회장 공로상=양정순 △촤타클럽 개인공로상=고명순 △자랑스러운 와이즈멘 대상=장철호 김종식 고유봉 이진원 ▲제주지구상 △최우수클럽=허브클럽 △우수클럽=동행클럽 △장려클럽=백록클럽 △자랑스러운 와이즈멘 대상=양정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