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 '제4회 노인학대 예방의 날' 기념 온라인 홍보 캠페인 실시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 '제4회 노인학대 예방의 날' 기념 온라인 홍보 캠페인 실시
  •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
  • 승인 2020.06.15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은 '제4회 노인학대예방의 날' 을 기념하여 6월 10일부터 6월 30일 까지 SNS를 통하여 온라인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매년 6월 15일은 '노인학대예방의 날'로 노인학대 예방과 노인인권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2017년부터 지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이번 홍보 캠페인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SNS를 통해 노인학대예방의 날 퀴즈이벤트, 노인인식개선을 위한 온라인 사진전 등으로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특별자치도노인보호전문기관 관계자는 "이번 홍보캠페인을 통해 노인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 노인학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