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고정신 승혜수산 대표,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 108호 가입
고정신 승혜수산 대표, 제주 아너 소사이어티 108호 가입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0.06.1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정신 승혜수산 대표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1억원 기부를 약속하며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고 대표는 지난 9일 김남식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박종선 제주 아너소사이어티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증패를 받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이로써 고 대표는 도내에서 아너 소사이어티 108번째 회원으로 등록했으며, 전국에서는 2344번째 회원이 됐다.

고 대표는 40여년간 수산업계에 종사하며 제주지역에서 생산되는 소라, 성게, 전복 등 수산물의 전국적 유통기반을 마련했고, 500만불 수출탑을 달성하는 등 제주수산업 발전에 이바지했다.

또한 관명장학회 후원으로 도내 체육회에 매년 성금을 전하고 승혜장학금을 통해 전국소년체전 종료 후 소년체전에 입상한 우수 꿈나무 선수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날 가입식에서 고 대표는 “주위의 더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에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하게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공동모금회가 사회지도자들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참여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든 개인 고액기부자들의 모임으로 기부문화 발전을 위해 지난 2007년 12월 설립됐다.

가입조건으로는 1회에 1억 원 이상 기부하거나 5년간 1억 원 기부를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