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이연희 6월 결혼…"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
이연희 6월 결혼…"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5.1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연희가 결혼한다.

이연희는 1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 한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다"라고 알렸다.

그는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라고 알렸다.

이연희의 예비 남편은 비연예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대상 출신으로 2004년 KBS드라마 '금쪽같은 내 새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유령' '미스코리아' '화정' '더 패키지' 등 영화·드라마로 꾸준히 활동 했으며 최근에는 시네마틱 드라마 'SF8'의 '만신' 편에 출연했다.

배우 이연희가 15일 결혼소식을 알렸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배우 이연희가 15일 결혼소식을 알렸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다음은 이연희 팬카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