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전문]'데이식스' 컴백 하루 앞두고 활동중단···이유는?
[전문]'데이식스' 컴백 하루 앞두고 활동중단···이유는?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5.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데이식스’가 컴백을 앞두고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데이식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번 앨범을 포함한 팀 전체로서의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활동 중단 이유로는 “최근 일부 멤버들이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하며 정밀 검사를 진행,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며 “멤버들과의 신중한 논의 끝에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DAY6 멤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데이식스는 11일 오후6시 새 미니앨범 ‘더 북 오브 어스 :더 디먼’(The Book of Us : The Demon)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설 계획이었다.
 

[사진=데이식스 공식 홈페이지]
[사진=데이식스 공식 홈페이지]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DAY6(데이식스)를 아껴주시는 My Day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리며, 컴백을 앞두고 부득이하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최근 일부 멤버들이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하여 정밀 검사를 진행,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이에 당사는 DAY6 멤버들과의 신중한 논의 끝에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자, 이번 앨범을 포함한 팀 전체로서의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새로운 앨범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활동 중단을 공지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DAY6 멤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주경제 정석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