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12 (금)
박유천 "의정부 시장, 만난 이유는?"
박유천 "의정부 시장, 만난 이유는?"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4.2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만난 가수 겸 배우 박유천(34)이 면담 배경을 두고 여러 추측이 제기되자 직접 해명했다.

[사진=아주경제DB]
[사진=아주경제DB]

박유천은 23일 SNS를 통해 "오늘 시장님과 만남은 오랜 시간 저의 곁에서 함께 있어 준 매니저와 시장님과의 연으로 주선됐다"며 "평소 존경해오던 시장님은 저에게 인생 선배로서 진실한 조언과 힘이 되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고 밝혔다.

이어 "저의 과거 잘못에 대해 깨끗이 인정하고 잘못을 뉘우치는 진실한 마음으로 사회봉사와 취약계층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며 살기를 바란다고 말씀해주셨다"면서 "이런 진실한 조언을 항상 마음에 새기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오늘 저와 안병용 시장님과의 만남으로 인해 많은 추측 기사들이 나오고 있어 저로 인해 혹시나 의정부 시장님이나 시청 관계자분들에게 폐를 끼치지는 않을까 우려되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유천은 전날 의정부지법에서 열린 감치 재판에 출석했고, 다음날 안 시장을 만난 것이 목격돼 두 사람의 면담 이유에 관심이 쏠렸다.

그는 최근 연예계 복귀를 암시하는 행보를 재개한 터라 안 시장과 면담이 이와 관련된 것이 아니냐는 관측도 나왔다. 박유천은 옛 연인인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32) 씨와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기소돼 지난해 7월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소속사는 당시 박유천이 연예계를 은퇴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이후 화보 발간, 팬 사인회를 개최에 이어 유료 팬클럽 개설 소식까지 알리는 등 행보를 지속해 누리꾼들로부터 비판받았다.

아주경제 장윤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