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19 15:18 (화)
가수 김상혁, 송다예와 결혼 1년만에 파경 "성격차 극복못해"(전문)
가수 김상혁, 송다예와 결혼 1년만에 파경 "성격차 극복못해"(전문)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4.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상혁이 쇼핑몰 CEO 송다예와 결혼 생활 1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사진=김상혁 인스타그램]


7일 김상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송다예와 이혼했다는 소식을 밝혔다.

김상혁은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살아 보려고 애썼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다 저의 불찰인 것만 같다. 잘해준 거보다 못 해준 게 많은 거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다"며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고 힘들다"고 전했다.

김상혁은 지난해 4월 6살 연하의 얼짱 출신 쇼핑몰 CEO 송다예와 결혼했다. 결혼 전 두 사람은 결혼 준비 과정, 데이트 하는 모습을 SNS를 통해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함께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신혼생활을 공개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자녀계획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하지만 결혼 1년 만에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 각자의 길을 걷게됐다. 공교롭게도 이혼 소식이 알려진 날은 두 사람의 결혼기념일이었다. 이들의 이혼설은 두 사람이 서로의 SNS 팔로우 관계를 끊고 함께 찍은 사진 등이 삭제되면서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도 제기된 바 있다.

김상혁의 소속사 역시 공식적으로 김상혁의 이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김상혁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하였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되었다"고 이혼 배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으로 김상혁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 어디서든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상혁은 현재 낮 12시에 방송되는 SBS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를 진행 중이다. SBS 관계자에 따르면 김상혁은 오늘(8일) 진행되는 생방송에 변동 없이 참여할 예정이다.

다음은 김상혁 SNS 글 전문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습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다 저의 불찰인 것만 같습니다.

잘해준 거보다 못해준 게 많은 거 같아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고 힘드네요.

▶다음은 김상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상혁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우선 김상혁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하였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되었습니다.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김상혁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어디서든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경제 장윤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