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송재호 “아동이 행복한 제주 실현하겠다” 약속
송재호 “아동이 행복한 제주 실현하겠다” 약속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0.04.0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와 ‘미래에서 온 투표’ 캠페인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한 송재호 후보(더불어민주당)가 ‘아동이 행복한 제주’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는 약속을 내놨다.

송재호 후보는 지난 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와 ‘미래에서 온 투표’ 캠페인을 진행,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전국 2만명 아동들의 의견을 기초 데이터로 작성한 정책공약 제안서 ‘천만 아동이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전달받았다.

전국에 있는 아동들의 생각과 의견이 담긴 아동정책공약 제안서에는 △아동 놀 권리 보장 △안전한 통학로 구축 △폭력 예방 및 근절 △아동주거복지 실현 △학생중심 학교 조성 등 5개 분야에 대한 53개 세부내용이 제시됐다.

송 후보는 “아이들이 행복해야 부모들이 행복하다”며 “폭력 예방 및 근절, 안전한 통학로 구축 등 아동 공약을 실현해 아동이 행복한 제주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서 온 투표’ 캠페인은 투표권이 없는 전국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아동 토론회와 FGI, 설문조사 등의 아동 의견수렴과정을 거쳐 아동의 목소리가 담긴 공약을 정당과 후보자에게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