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한림농협, 코로나19 예방 방역 활동 전개
한림농협, 코로나19 예방 방역 활동 전개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3.3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농협(조합장 차성준)은 19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사전에 차단, 예방하기 위하여 본점 및 지점,산지유통센터,주유소등 전체 사무실 대상으로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실시하였다.

코로나19 위기단계가 심각단계로 격상되고 제주지역 뿐만아니라 전국적으로 감염증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발생됨에 따라 지역사회 감염이 발생치 않도록 선제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소독 활동을 하고 있으며, 또한 다중 고객들이 자주 찾는 농협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하여 매주 1회씩 전반적인 방역, 소독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사무실 출입구에는 손세정제와 안내문을 비치하고 마스크 쓰기등 예방수칙을 담은 현수막을 건물 외부에 게시하여 지역주민들의 코로나19 차단 예방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계도활동을 전개하는 한편 지역 예방 홍보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차성준 조합장은 “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여 지역에 확산되지 않도록 사전에 조치를 취하고 지역 농업인을 감염증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농협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