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더민주당 제주시을 선거구 공천, 오영훈 의원 확정
더민주당 제주시을 선거구 공천, 오영훈 의원 확정
  • 김은애 기자
  • 승인 2020.02.26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영훈 국회의원.
오영훈 국회의원.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실시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을 선거구 경선에서 오영훈 의원이 최종 공천 후보로 확정됐다.

이는 지난 24일 월요일부터 26일 수요일까지 더불어민주당 특별당규에 따라 실시한 국민참여경선에 따른 결과다.

부승찬 예비후보를 제치고 승리한 오영훈 의원은 "제주의 미래를 염려하시는 제주시민과 당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 덕분에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제주시을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선정될 수 있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경선은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선거인단 ARS 50%와 안심번호선거인단 ARS 50%의 투표 결과를 득표율로 환산해 점수를 매겼다.

경선에서 승리한 오 의원은 “경선에 참여했던 부승찬 후보와 지지자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제주 미래와 문재인정부의 안정적 국정운영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총선승리가 절실한 상황에 부승찬 후보에게 오늘의 작은 차이를 극복하고, 오로지 정부여당의 승리를 위해 제주도 선거대책본부에서 역할을 맡아주실 것을 공개적으로 제안드린다”라고 밝혔다.

또 오 의원은 “코로나19로 대한민국이 엄중한 국면에서 처해있는 상황에서 당분간 대면접촉 선거운동을 일시적으로 전면 중단하지만,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제주시민의 목소리와 민생문제를 더 가까이에서, 더 깊고, 꼼꼼하게 듣고, 챙겨나가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