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FC 연간 회원권 판매 시작
제주유나이티드FC 연간 회원권 판매 시작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0.01.2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FC.
제주유나이티드FC.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올 시즌 2부 리그에서 시작하는 제주유나이티드FC(이하 제주Utd.)가 연간 회원권 판매를 시작했다.

23일 제주Utd.에 따르면 올 시즌 연간 회원권은 W석이 성인 11만원, 중고등학생 7만원, 초등학생 5만원이다.

E/N석은 성인 7만원, 중고생 4만원, 초등생 3만원이고 테이블석과 익사이팅(Exiting)-N석은 성인이 20만원, 중고생 12만원, 초등생 8만원이다.

제주Utd.는 올 시즌 모든 홈 경기 관람시 일반 입장권 성인 E/N석 대비 62% 할인 효과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선착순 2000명에게는 연간회원권 패키지가 제공되고 선착순 300명은 제주Utd. 스페셜 방향제도 받을 수 있다.

제주Utd.는 연간회원권 구매와 함께 제주와 행복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특별 상품 '벤세레모스'도 자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벤세레모스는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로 연간회원권 구매 시 1만원을 추가 결제하면 본인 이름으로 문화 소외계층에 연간 회원권을 제공하는 나눔 프로젝트다. 가입자 이름은 홈경기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제주Utd.는 경기장 방문 실적에 따른 추가 상품도 지급하기로 했다.

7경기 방문 시, 13경기 방문시, 18경기 방문 시 추가 혜택이 있다.

한편 제주Utd. 연간회원권 구매는 인터파크 티켓에 접속, '제주유나이티드'를 검색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Utd. 사무국(064-738-0934)로 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