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1:00 (수)
WE호텔 제주, 설 디너 뷔페와 다양한 이벤트 마련
WE호텔 제주, 설 디너 뷔페와 다양한 이벤트 마련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0.01.2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호텔 제주가 특별한 설 디너 뷔페와 함께 경품이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WE호텔 제주는 설 연휴 기간 중 24일, 25일 이틀 동안에만 특별한 디너 뷔페는 선보인다. 성인 8만원, 소인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은 사전 예약 시 성인 7만원, 소인 4만원의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가족들이 함께 출전하여 겨루는 ‘가족대항 윷놀이’를 준비했다. 윷놀이 우승자와 참가자에게는 WE 호텔의 대표적인 수(水) 테라피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 이용권과 롤케이크, 생맥주나 음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추억을 소환할 수 있는 ‘엿장수를 이겨라’ 이벤트도 있다. 엿치기로 엿장수를 이기면 사우나 이용권, 생맥주 또는 음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귤컬링’ 게임을 통해 귤세트나 쿠키를 받을 수 있다.

설 이벤트는 1월 25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로비 라운지와 다채 레스토랑 일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64-730-1271)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