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벽상클럽, 제주 나눔리더스클럽 3호 가입
벽상클럽, 제주 나눔리더스클럽 3호 가입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9.12.2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상클럽(대표 현용대)은 지난 4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을 방문하여 나눔리더스클럽 인증패를 받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벽상클럽은 ㈜벽상과 거래하는 거래처들이 모여 만들어진 클럽으로, 함께 나눔에 동참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나눔리더스 클럽에 가입했다.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한 업체들은 ㈜벽상, ㈜하르방축산, ㈜우람, ㈜한우유통, ㈜수덕, ㈜청록담, ㈜삼다, ㈜탐라인, 미듬축산유통, ㈜한라육가공, ㈜대림축산, 장원포크, 일등정육, 비바리축산, ㈜대신축산유통, 제주청춘푸줏간, 제주비바리축산유통, 정다움포크 등 총 19개 업체이다.

현용대 대표는 “거래처분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더욱 신뢰가 쌓이고 받은 사랑을 이웃분들에게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나눔이다”며 “앞으로도 벽상클럽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눔리더스클럽이란 다양한 모임 ‧ 단체의 자격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대한민국 나눔문화 확산을 선도해나가는 품격있는 기부 모임 ‧ 단체이다. 일시 또는 3년간 1000만원 기부를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