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서귀포시스포츠클럽 '감귤 판촉 행사 및 시식회 눈에 띄네,
서귀포시스포츠클럽 '감귤 판촉 행사 및 시식회 눈에 띄네,
  • 서도영 시민기자
  • 승인 2019.12.16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스포츠클럽에서 감귤 판촉에 나서고 있어서 주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서귀포시 스포츠클럽(회장 허상우)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경상남도 진주실내체육관 에서 개최된 2019 공공스포츠클럽 교류대회에 참가해 감귤 판촉행사 및 시식회를 개최했다고 했다.

이는 최근 감귤값 하락으로 인해 농심이 타들어가는 현실에서 제주 감귤의 이미지 제고 및 소비촉진에 기여해 나가므로써 청정 농산물 홍보를 통해 농가 소득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 했다고 했다.

이번 감귤판촉 및 시식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스포츠클럽 임직원 및 클럽회원 600여명이 참여 했다.

허상우 회장에 따르면 앞으로 올해산 감귤이 풍작으로 인해 감귤판매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고 전국 99개 스포츠클럽을 대상으로 감귤 세일즈가 되어 홍보 및 판로를 개척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서귀포시 스포츠클럽에서는 전국 스포츠클럽과 스포츠 교류를 강화해 나가는 한편 스포츠클럽과 연계해 크리스마스,설명절을 전후로 감귤 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