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06 (금)
제주관광공사, 마을관광 트렌드 명사초청 특강
제주관광공사, 마을관광 트렌드 명사초청 특강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11.0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가 마을관광에 대한 이해 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마을관광 트렌드 2020’ 명사초청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11월 15일과 22일 등 모두 2차례 진행된다. 장소는 제주웰컴센터 웰컴홀이다.

오는 15일 1차 특강은 ‘제주 마을관광 홍보 및 마케팅 방안’이라는 대주제를 내걸었다. 배달 어플리케이션인 ‘배달의 민족’을 개발한 우아한 형제들의 한명수 상무가 강연자로 나선다.

한명수 상무는 ‘말랑말랑 창의 브랜딩과 자기다움’을 주제로 평소 기발한 아이디어를 도출해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사례를 소개하고, 마을관광에서 홍보와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2차 특강은 ‘국내‧외 마을관광 우수사례 및 트렌드’라는 대주제이다. 베스트셀러 여행작가인 손미나 싹여행연구소 대표의 강연이 마련된다.

손미나 대표는 ‘내가 가는 길이 꽃길이다’를 주제로 국내‧외 마을관광 우수사례와 트렌드를 소개하고, 앞으로 마을관광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풀어낼 예정이다.

두 강연 모두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강연을 듣고 싶은 이들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 알림마당 내 참여 신청 페이지에서 매차 선착순 200명에 한해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