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배우 이미영 나이는? 전보람 "전영록·이미영 이혼 후 학창 시절 내내 우울"
배우 이미영 나이는? 전보람 "전영록·이미영 이혼 후 학창 시절 내내 우울"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6.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재방송된 TV조선 '마이웨이'에서 밝혀

배우 이미영이 전 남편 전영록과의 첫 번째 이혼에 대해 털어놓자, 전보람도 그 당시 힘들었던 심경에 대해 말했다.

7일 재방송된 TV조선 '마이웨이'에서는 이미영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전보람은 "제 인생에서 제일 힘들었던 때는 부모님이 이혼했을때다. 제가 초등학교 때 엄마 아빠가 이혼했을 때, 엄마는 치면 날아가서 엎어질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처음부터 엄마랑 살고 싶었지만 상황이 안됐다. 아빠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혼 할때는 엄마를 따라가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전보람은 "저는 중고등 학교 때 즐거운 기억이 없다"라며 "솔직히 되게 우울했다. 저는 부모님 이야기를 안하고 싶은데, 유명하신 분들이니 '너희 부모님 이혼하셨다며'라고 말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미영은 1961년생으로 올해 나이 59세이며, 지난 1979년 MBC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미영은 지난 1985년 가수 전영록과 결혼했지만, 결혼 12년 만인 1997년 이혼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쳐][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쳐]​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쳐][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쳐]​

 

아주경제  정세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