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서귀포여자고등학교총동문회 ‘제23회 총동문 체육대회’ 개최
서귀포여자고등학교총동문회 ‘제23회 총동문 체육대회’ 개최
  • 고지나 시민기자
  • 승인 2019.06.0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서귀포여자고등학교 총동문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서귀포여자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김수향)는 지난 2일 오전 10시, 서귀포여자고등학교에서 전국에서 모인 동문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양지인 한마음축제 ‘제23회 총동문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교육발전기금을 모교에 전달하고, 김수향 총동문회장의 대회선언을 시작으로 한태국교장(서귀포여고), 위성곤국회의원, 양윤경서귀포시장, 고교총동문회 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전년도 우승기 반납, 선수대표 선서, 최다참가상 시상 등 개막식 행사가 다채롭게 마련됐다.

천연잔디가 깔린 모교 교정에서 양지, 먼나무, 매화, 한라 4개 팀으로 나눠서 경기가 진행됐다.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한몸되어 달리기, 사람을 찾습니다, 줄다리기 등 채육행사가 진행되고 각 동문별 공연 및 장기자랑으로 동문이 하나되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수향 총동문회장은 “체육대회에서 하나 되는 만남을 준비하는 설렘과 기대로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는데 마음을 모아준 선후배 동문에 감사함을 전하며, 마음껏 즐기며 추억속의 여고시절로 돌아가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