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하나되는 오늘! 함께하는 내일!
"하나되는 오늘! 함께하는 내일!
  • 고기봉 시민기자
  • 승인 2019.05.2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8회 성산읍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열려

하나되는 오늘! 함께하는 내일!”슬로건으로

18회 성산읍민 한마음체육대회 성황리에 열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제18회 성산읍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26일 성산국민체육센터 및 성산일출고성 운동장에서 마을 대항으로 지역 주민 및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하나되는 오늘! 함께하는 내일!” 라는 슬로건으로 성산읍 체육회(회장 정영헌 성산읍장)가 주최하고 성산읍연합청년회(회장 이동수)가 주관한 이번 체육대회는 10개 종목 14개 마을1000여명의 마을별 선수가 참여하여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2공항 찬반 논란이 뜨거운 가운데 제2공항 반대 마을의 입장식에서 제2공항 반대 마을현수막을 내걸고 입장함으로써 지역 현안 문제를 실감케 했다.

식전행사로 어르신 전통무용, 신양· 성산리 요가댄스 동아리, 라인맘 댄스 동아리, 9개 마을 댄스 동아리 공연이 펼쳐졌고, 개회식에서는 유공회원표창· 장학금전달식 및 선수대표 선서가 진행됐다.

본 경기로는 축구, 배구, 게이트볼, 투호, 민속씨름(), 장 윷놀이, 부녀공넣기, 여자팔씨름, 고리 넣기, 이어달리기가 이어졌고, 그리고 번외경기로 어린이경기, 경품추첨 이벤트가 진행됐다.이동수 성산읍연합청년회장은 환영인사를 통해 성산읍민 전체가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새로운 미래를 위해 소통과 화합을 통한 이웃들과 즐겁고 신명나는 어울림 한마당 축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정영헌 읍장은 오늘 성산읍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계기로 16천여명의 읍민 모두가 똘똘 뭉쳐 하나 되고 소통과 화합으로 모두가 공감하고 감동하는 성산읍 발전을 위해 읍민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성산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성산읍민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위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산희망동행캠페인을 전개했다.체육행사에 참가한 주민을 대상으로 성산희망동행캠페인을 홍보하고, 착한 개인 착한 가정 착한 가게 신청서를 접수했다. 이날 홍보활동으로 61(착한 가정 42, 착한 개인 16, 착한 가게 3)성산희망동행캠페인에 동참해 월 2,050(매칭액 포함)씩 적립하게 됐다.다음은 제18회 성산읍민 체육대회 표창 수상자 명단

제주도지사: 오동현 수산2리 청년회장 도의회 의장상: 홍호준 오조리 청년회장.

국회의원상: 강수철 성산읍 내무부회장 서귀포시장: 조진수 삼달2리 청년회장

체육회장상: 오인덕 성산읍 체육부 이사 도연청회장상: 김광준 연합청년회 사무차장

시연청회장상: 양홍 연합회 사무차장다음은 종목별 시상팀. 축구 - 수산1(준우승 난산리) 배구 - 신양리(준우승 온평리)

씨름-신산리(준우승 온평리) 게이트볼-신양리(준우승 난산리)

장윷놀이-고성리(준우승 신풍리) 부녀공넣기-신풍리(준우승 신산리)

투호-시흥리(준우승 신풍리 ) 고리 넣기-신천리(준우승 신양리)

여자팔씨름-신산리(준우승 신양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