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54 (금)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서 퍼레이드 등 펼쳐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서 퍼레이드 등 펼쳐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04.2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가 5월 1일부터 10월 16일까지 ‘윙클 프렌드십 퍼레이드’를 비롯한 총 5개의 공연 및 퍼포먼스를 장내 곳곳에서 펼친다. ‘윙클 프렌드십 퍼레이드’는 3대의 퍼레이드카와 24명의 캐릭터 및 연기자가 선보이는 제주도 내 최대 규모의 퍼레이드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5월에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객들이 직접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린이날 연휴인 5월 3일부터 6일까지, 그리고 매 주말마다 현장 접수를 통해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퍼레이드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윙클 프렌드십 퍼레이드’ 참여 이벤트는 오후 4시에 진행되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윙클 프렌드십 퍼레이드’ 외에도 ‘시네마 어드벤처’ 브라스 밴드의 영화 OST 공연, ‘댄싱 슈퍼스타’ 캐릭터 댄스 배틀, ‘라바 뮤직 월드’ 애니메이션 OST 미니 콘서트, ‘미카일로의 마술쇼’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5월 신화테마파크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