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6:55 (화)
제주삼다수 새 모델 김혜수 “건강만은 양보 못해요”
제주삼다수 새 모델 김혜수 “건강만은 양보 못해요”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9.04.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개발공사, 새 TV광고 캠페인 ‘스마트 쇼퍼’편 10일 공개
제주삼다수 광고캠페인 캡쳐 이미지. /사진=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주삼다수 광고캠페인 캡쳐 이미지. /사진=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영화배우 김혜수가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삼다수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김혜수를 발탁하고 새 광고 캠페인 ‘스마트 쇼퍼(Smart Shopper)’ 편을 10일 공개했다.

지난해에 이어 ‘물만큼은 삼다수로 산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스마트 쇼퍼’ 편은 매일 마시는 좋은 물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물 하나도 꼼꼼히 골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김혜수 특유의 명쾌하면서도 깔끔한 ‘건강은 양보할 수 없으니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삼다수 모바일 앱(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하고 있다.

제주도개발공사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른 먹는샘물과 차별화되는 제주 지하수의 우수성과 품질을 알리는 데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개발공사 관계자는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김혜수씨가 건강에 관심이 많고 현명한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물을 통한 건강관리 중요성을 알리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새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개발공사는 이번 광고캠페인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 ‘삼다수 릴레이, 나 삼다수 마시는 ○○○이야’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