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서귀포시진로교육지원센터 방학진로체험 ‘애니멀메이트(Animal+mate)’ 프로그램 운영
서귀포시진로교육지원센터 방학진로체험 ‘애니멀메이트(Animal+mate)’ 프로그램 운영
  • 고지나 시민기자
  • 승인 2019.02.23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진로교육지원센터what”(센터장 이신선)222일 금요일 오전 10시 서귀포YWCA회관에서 청소년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방학진로체험 애니멀메이트프로그램을 진행했다.

219~22일간 4회기에 걸쳐 진행된 애니멀메이트는 강아지 훈련법과 동물구조와 관리업무, 애견수제간식전문가, 수의사 4개의 프로그램으로 운영하였고 동물관련 다양한 직업에 대해 이야기를 듣고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동물관련 직업이 무수히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강의해주시는 분들이 자신의 직업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이야기를 할 때가 가장 인상적이었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서귀포YWCA가 운영하는 서귀포시진로교육지원센터는 서귀포시교육지원청 지원으로 운영되며,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도록 직업체험 기관 발굴 및 다양한 직업체험프로그램, 진로상담 및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