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3:47 (금)
제주항공, 제주 지역 대학생 대상 항공분야 인재 양성
제주항공, 제주 지역 대학생 대상 항공분야 인재 양성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02.1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2일 ‘제주항공 아카데미 2기’ 개강…30명 내외 선발
사진은 지난해 ‘제주항공 아카데미 1기’ 수강생들의 훈련 장면.
사진은 지난해 ‘제주항공 아카데미 1기’ 수강생들의 훈련 장면.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제주지역 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항공분야 인재양성 등 제주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제주항공은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강철웅)과 함께 오는 3월 22일부터 6월까지 매주 금요일 제주대학교 등에서 ‘제주항공 아카데미 2기’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제주항공 아카데미’는 제주항공의 임원, 팀장 등이 직접 강사로 나서 객실, 운송, 정비, 마케팅, 운항관리, 재무, 인사 등 모든 항공분야에 대한 전문교육을 하게 된다.

제2기는 제주대, 제주국제대, 제주관광대, 제주한라대 재학생 가운데 2020년 2월 이내에 졸업이 가능한 학생 3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지난해에는 제주대 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서류전형과 면접 등을 거쳐 25명을 선발했다.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3월 4일까지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을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rainbow0707@jejunu.ac.kr)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제주대학교 홈페이지와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 홈페이지 등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아카데미’ 수료자에게는 제주항공 공개채용에 지원할 경우 어학 등 일부 필수요건만 갖추면 1년간 서류합격의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수료자 가운데 성적이 우수한 학생은 제주항공에서 약 2개월간 실무수습 기회도 제공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