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특별한 설날 원한다면? 제주신화월드 이벤트 즐겨요
"특별한 설날 원한다면? 제주신화월드 이벤트 즐겨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9.01.2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페스티브 설날 패키지, 2019 황금돼지 마켓 등
"전통 한과 클래스, 민속놀이로 설 분위기 만끽해요"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설 연휴를 맞아 '2019 황금돼지 마켓'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궁금하다고? 지금부터 알아보자.

1. 특별한 설날 원한다면? '2019 페스티브 설날 패키지'

제주에서의 특별한 설날을 보내고 싶다면? '2019 페스티브 설날 패키지'를 주목하자.

2월 10일까지 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1박 숙박권(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메리어트리조트관, 서머셋), 2인 조식, 제주신화월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크레딧 10만원(서머셋 투숙 시 20만원)이 제공된다.

패키지 요금은 랜딩리조트관 22만원, 메리어트리조트관 30만원, 서머셋 42만원부터다. 투숙 기간은 2월 11일까지 가능하다.

 

2. 특별한 설날 음식 원한다면? 설 특별 메뉴로!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한 각 레스토랑에서는 설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제주의 제철 식재료로 만든 정갈한 한식을 선사하는 濟州膳제주선에서는 2월 3일부터 6일까지 한상 가득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특별 메뉴로는 탕평채, 배 보쌈 김치, 통 전복 해물파전, 궁중 잡채, 갈비구이, 떡만두국, 계절과일 등이 있다.

스타 쉐프 알란 찬이 선사하는 정통 광둥식 전문점 르 쉬느아에서는 오는 28일부터 2월 19일까지 홍콩의 전통 설 음식인 푼초이와 유셩을 제공한다. 푼초이는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전복, 버섯 등 10 종류의 재료를 큰 동이에 쌓아 올려 온 가족이 나누어 먹는 요리다. 유셩은 부유함을 상징하는 붉은 연어와 행운의 당근, 영원한 젊음을 상징하는 초록색 무와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를 곁들여 먹는 요리다.

프리미엄 뷔페 랜딩다이닝에서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사골 떡 만두국, 도미찜, 소고기 떡 산적, 몸국, 인삼떡갈비 등 설 특별 메뉴를 만날 수 있다.

 

3. 제주 예술가 작품, 여기 다 모였네! ‘2019 황금돼지 마켓’

2월 1일부터 3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로비에서는 ‘2019 황금돼지 마켓’을 개최한다. 

마켓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모두 제주 지역 예술가들이 만들고, 엄선한 공예품들이다. 또한, 와인 시음회, 핸드메이드 위빙 작품 등 특별 공간도 마련된다. 

마켓 리플릿을 지참하고 안내 데스크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제주신화월드 베이커리 쉐프가 만든 쿠키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선착순 100명)

설 연휴에 다른 일정이 있어 마켓을 방문하지 못한다면? 2월 8일부터 10일까지 앙코르 마켓도 열리니 아쉬워 말자.

 

4. 한국 전통 체험으로 설 명절 의미 알아보자!

신화테마파크에서는 한국 전통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2월 3일부터 5일까지는 한과 클래스를 진행한다. 한과 클래스에서는 임금의 주전부리로 유명한 매작과를 직접 만들 수 있다.

클래스는 11시, 13시 30분, 15시 30분으로 하루 3회 진행된다. 참가비는 한 팀당 1만원으로, 신화테마파크 내 ‘윙클스 비스트로’에서 참여 가능하다. 

2월 2일부터 6일까지는 신화테마파크 메인스트리트에서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줄넘기, 팔씨름 등의 체험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물놀이 X 비보이 퓨전 퍼포먼스, 줄 타기 등 공연도 펼쳐진다. 

제주신화월드의 다양한 설 행사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