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최고급 사케와 철판요리 맛볼 기회, 여기 있네!"
"최고급 사케와 철판요리 맛볼 기회, 여기 있네!"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9.01.0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8일 '데판야 사케 디너 스페셜' 행사 진행
선착순 22명 한정 최고급 사케와 철판요리 제공
제주신화월드의 일식 철판 요리 전문점 데판야(Teppanya)에서 1월 18일 ‘데판야 사케 디너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신화월드 내 위치한 일식 철판 요리 전문점 데판야(Teppanya)에서 오는 18일 ‘데판야 사케 디너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상급 사케와 데판야끼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사케 종류로는 닷사이 23, 섬세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닷사이 39, 닷사이 라인업의 최고봉 닷사이 소노사키 등이 준비된다. 사케를 즐기지 않는다면? 프랑스 전통 샴페인 '아르망 드 브리냑 골드'가 있으니 낙심하지 말자.

최고의 술에는 최고의 안주가 있어야 하는 법. 이번 디너 스페셜 행사에서는 사케와 잘 어울리는 호주산 등심 다타키, 양갈비 커틀릿, 1++ 한우 안심 구이, 푸아그라 등의 요리도 맛볼 수 있다.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도 있다. 데판야는 새해를 맞아 사케 술독을 깨는 일본 전통 풍습을 재현하고, 아르망디 샴페인, 닷사이 사케 등 신년 선물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선보인다.

단, 이번 행사는 선착순 22명까지만 예약 가능하며 예약 문의는 데판야(064-908-1250)로 하면 된다. 

가격은 1인당 20만원, 제주도민이라면 20% 할인된 16만원에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