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4:43 (금)
"연말에는 제주신화월드 카운트다운 파티 어때요?"
"연말에는 제주신화월드 카운트다운 파티 어때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12.1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2019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사이먼도미닉, 긱스 등 유명 가수 공연과 불꽃놀이
제주신화월드가 12월 31일, 연말을 맞아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12월 31일, 연말을 어디서 보낼 지 고민 중이라면? 제주신화월드의 카운트다운 파티를 주목하자.

오는 31일,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리는 '카운트다운 파티 2019'에는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참여 가수로는 △래퍼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 △펀치(Punch) △긱스(Geeks) △DJ DoKB(도깨비) 등이다. 공연은 오후 9시부터 자정을 30분 넘긴 시간까지 이어진다.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 후에는 화려한 불꽃 축제가 제주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카운트다운 파티 2019' 입장권은 2만9000원으로 오후 8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을 구입하면 신화테마파크 이용권과 음료 1잔, 야광팔찌 1개가 제공된다. 티켓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s://bit.ly/2UCPG2H) 혹은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카운트다운 파티에 앞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신화테마파크에서는 '해피 신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산타와 함께하는 이벤트와 포토존, 댄스와 팝페라가 어우러진 갈라쇼, 스트리트 캐롤 댄스, 마술 공연, 신화테마파크의 대표 캐릭터 윙클·핑클과 산타가 함께하는 파크 투어 등 눈과 귀가 즐거운 크리스마트 파티 현장을 만끽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각종 겨울 시즌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해당 링크(https://bit.ly/2RKTv3D)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