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대정청소년수련관-제주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자지치구 교류활동
대정청소년수련관-제주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자지치구 교류활동
  • 문영주 시민기자
  • 승인 2018.12.0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류활동을 통해 우의를 다져
2일 대정청소년수련관과 제주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운영위원회 교류활동을 진행했다.
2일 대정청소년수련관과 제주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운영위원회 교류활동을 진행했다.

대정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일 제주시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자치기구 역량개발을 위한 교류활동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교류활동은 시설을 대표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와 동아리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다.

'나, 너 그리고 우리!'란 주제로 열린 이번 교류활동은 청소년운영위원회가 기획해 진행했다.

행사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소개 및 최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활동 발표, 시설 라운딩, 청소년자치기구 역량개발 및 친교활동 등으로 실시됐다.

또한 ‘나만의 컵 만들기’ 활동으로 일회용 컵 쓰지 않기를 다짐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참가 청소년들은 각 시설의 특색 있는 청소년참여 활동과 정보를 교류해 청소년자치기구의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행사 관계자는 "특색 있는 참여활동과 정보로 청소년자치기구의 활성화와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류활동을 추진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