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10-15 18:12 (화)
"딸기 마니아라면? 제주딸기 뷔페 놓치지 말아요!"
"딸기 마니아라면? 제주딸기 뷔페 놓치지 말아요!"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12.0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연말 맞이 ‘윈터 고메 페스티벌’ 진행
제주딸기 뷔페, 스페셜 만찬, 크리스마스 디저트 등
제주딸기 뷔페.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연말·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윈터 고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윈터 고메 페스티벌이란, 연말 기간 한정으로 제주딸기 뷔페, 로맨틱 만찬, 특별 메뉴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먼저, 제주딸기 뷔페는 디 아일렛 라운지에서 12월 한 달 간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겨울이 제철인 제주산 딸기를 활용해 만든 타르트, 케이크, 마카롱, 모히또 등 약 20종의 메뉴가 뷔페로 제공된다. 가격은 4만5000원이다.

랜딩 델리에서는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전통 음식인 진저 브레드, 진저 케이크는 물론, 한정 상품으로 'DIY 진저 브레드 하우스'도 판매한다. 진저 브레드, 로열아이싱, 사탕, 캔들 등이 포함된 DIY 진저 브레드 하우스는 하루 전, 예약이 필수다.

스카이온파이브 다이닝에서의 ‘페스티브 스페셜(Festive Special)’ 만찬도 있다. △칠면조 요리, 푸아그라, 랍스터를 메인으로 한 셰프 스페셜 메뉴 △보데가스 파이 레드(Bodegas Pi Red)와인으로 구성된다.

일본식 퓨전 철판요리 전문점 데판야에서는 랍스터, 양고기, 1++한우 등 최고급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철판요리가 라이브로 펼쳐진다. 스카이온파이브 다이닝과 데판야에서의 만찬 행사는 24~25일 이틀 동안 진행된다.

정통 중식 레스토랑 르쉬느아는 연말 함께 모인 온 가족이 즐기기 제격인 6가지 코스 베이징덕 스페셜 만찬을 준비한다. 오는 2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이어지며 4인 기준 19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제주신화월드 내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다양한 한정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10일까지 예약하면 얼리버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랜딩 델리, 엠라운지는 할인 제외) 

윈터 고메 페스티벌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bit.ly/2SvnJYJ)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