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이서원 입대, 향후 어떻게 되나? 몹쓸 짓 한 것 알려지면서 하차... 날짜 뒤로 미뤄달라고 요청했으나 결국...
이서원 입대, 향후 어떻게 되나? 몹쓸 짓 한 것 알려지면서 하차... 날짜 뒤로 미뤄달라고 요청했으나 결국...
  • 이성진
  • 승인 2018.11.22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쳐
사진 : 방송캡쳐

 

형사재판을 받고 있던 탤런트 이서원이 갑자기 입대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대중들이 그 배경에 대해 궁금함을 나타냇다. 

이 소식은 오늘 그의 소속사가 알린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 이서원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기획사는 복수매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에서 그가 이틀 전 병역의 의무 이행을 위해 입대 했다고 밝혔다. 

그는 관계당국으로부터 지난 달 이 십 일에 오는 십일 월 이십 일에 훈련소에 입소하라는 통보를 받았다. 그리고 오늘 재판이 열릴 예정이었다.

그러나 탤런트 이서원이 입대를 하면서 오늘 재판은 열리지 않았고, 다음을 기약하게 됐다. 

소속사에 의하면 이 씨가 재판을 받아야 하니 관계기관에 입소 날짜를 뒤로 미뤄달라고 요청을 했으나,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얻었다. 

이런 요청이 거절을 당하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처음부터 정해진 날짜인 그저께 훈련소에 입소를 했고, 그는 향후 군사법원에서 재판을 계속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입대를 한 탤런트 이서원은 지난 오월 방영된 티브이앤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 타임’(추혜미 극본, 김형식 연출)에 뮤지컬 음악감독 조재유 역을 맡아 촬영까지 돌입 했으나, 몹쓸 짓을 한 것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중도하차했다.    

그는 지난 사월 술자리에서 여배우에게 억지로 접촉을 했고, 그녀가 남친에게 도움을 청하기 위해 휴대전화로 연락을 하자 협박을 했다. 이에 검찰은 그를 기소해 재판에 넘겨 재판을 받고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