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굿바이 싱글’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은 여배우의 민낯이 궁금해?
‘굿바이 싱글’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은 여배우의 민낯이 궁금해?
  • 이성진
  • 승인 2018.11.16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포스터
영화 포스터

 

영화 ‘굿바이 싱글’이 포털 사이트 실검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지금은 한풀 꺾였지만, 한 때 대한민국을 평정했던 여배우 ‘주연’. 제작진은 ‘주연’이 그간 쌓아온 여배우로서의 명성에 걸맞는 화려한 패션과 집, 일상생활을 보여주기 위해 최고의 노력을 기울였다. 

먼저, ‘굿바이 싱글’에서 ‘주연’은 예고편에서만 총 15벌의 의상을 선보이는데, 이번 작품은 역대 김혜수가 출연했던 작품들 중 가장 많은 의상 수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여배우의 우아함이 드러나는 드레스와 원피스부터 대한민국 모두가 인정하는 배우 김혜수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완벽하게 강조할 타이트한 의상들은 영화를 보는 내내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김혜수의 일상을 훔쳐보는 듯한 일상적인 모습들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머리를 귀엽게 올려묶은 사과 머리부터 여배우의 민낯, 트레이닝복 차림까지 깜찍발랄한 비주얼을 선보이는 것. 

특히 극 중 일상 속 ‘주연’의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주는 장면에서 김혜수가 입고 나오는 청바지나 티셔츠, 반바지 등은 실제 김혜수의 의상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또한 ‘주연’이 집 마당 수영장에 뛰어드는 장면에서 입은 비치룩 또한 김혜수 개인 소장 의상으로 준비해 더더욱 리얼한 여배우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처럼 김혜수는 ‘굿바이 싱글’에서 평범하지 않은 화려한 컬러 조합을 일상복으로도 완벽하게 소화해내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주연’을 제대로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