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롤 점검, 빨리 들어가 하고 싶은 마음 표현해... 유저들의 만족감 더욱 높여줄 것... 평소와는 더 긴 텀... 
롤 점검, 빨리 들어가 하고 싶은 마음 표현해... 유저들의 만족감 더욱 높여줄 것... 평소와는 더 긴 텀... 
  • 이성진
  • 승인 2018.11.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리그오브레전드
사진 : 리그오브레전드

 

많은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롤 점검이 지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제 게임사 측이 공지를 한 이 내용이 현재 진행 중이다. 

이번에 진행 중인 롤 점검 조치는 오늘 아침 여섯 시에 시작해 오후 세 시에 끝이 난다. 특이한 점은 평소에는 길게는 일곱 시간이 걸렸으나, 이번에는 아홉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다.

이 롤을 점검하는 작업을 하는 동안에는 유저들이 하던 게임이 끝이 나고, 하던 게임은 기록에 포함되지 않는다. 또한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 차단되고,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는 것도 미리 공지가 된 상황이다. 

이로 인해 평소 게임을 즐겨하던 마니아들은 빨리 접속을 해 이를 다시하고 싶은 마음을 표하며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다는 의견들을 표하고 있다. 

이번 롤 점검에서는 팔 점 이 삼 패치노트가 적용이 되면서 새로운 출시와 챔피언, 아이템 밸런스가 조정돼 유저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