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1:35 (목)
유재석♥나경은, 두 아이 부모 됐다…오늘(19일) 득녀 "가정·방송에 최선 다할 것"
유재석♥나경은, 두 아이 부모 됐다…오늘(19일) 득녀 "가정·방송에 최선 다할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10.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MC' 유재석(왼쪽)과 아내 나경은[사진=연합뉴스]
'국민MC' 유재석(왼쪽)과 아내 나경은[사진=연합뉴스]

‘국민 MC’ 유재석과 아내 나경은이 오늘(19일)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19일 유재석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유재석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며 득녀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유재석 씨의 아내 내경은 씨가 오늘(19일) 오전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했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 유재석씨 역시 둘째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방송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유재석, 나경은 부부은 지난 2008년 7월 결혼해, 2010년 첫 아들인 지호 군을 낳았다. 결혼 10년, 첫 아이 출산 8년 만에 두 번째 경사를 맞아 대중들의 축하와 응원을 얻고 있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