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김소현, ‘언더나인틴’ MC 발탁···10대 참가자 위한 ‘공감 진행’ 예고
김소현, ‘언더나인틴’ MC 발탁···10대 참가자 위한 ‘공감 진행’ 예고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10.1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T Story 엔터테인먼트]
[사진=E&T Story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소현이 MBC ‘언더나인틴’의 MC로 합류한다.

12일 MBC ‘언더나인틴’ 측은 “김소현이 ‘언더나인틴’의 MC로 함께한다. 10대에 데뷔해 아역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10대 참가자들과 남다른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소현은 올해로 만 19세지만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명품 배우다. 지난 2013년 MBC ‘쇼! 음악중심’부터 2015년 진행된 KBS ‘연기대상’, 2018년 ‘서울가요대상’ MC로 활약한 바 있는 김소현은 ‘언더나인틴’을 통해 10대 참가자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헤아리는 MC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계획이다.

보컬과 랩, 퍼포먼스 각 파트 별 19명, 총 57명의 10대들이 함께하는 ‘언더나인틴’은 크리에이티브한 참가자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예고한 바 있다. 각 부문 최강자들을 조합해 전에 없던 틴에이저 아이돌그룹을 만들겠다는 포부다.

특히 ‘언더나인틴’은 각 파트의 멘토를 ‘디렉터’로 지칭하며 이전과는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의 탄생을 알렸다. 보컬 파트 디렉터로는 크러쉬와 솔지가, 랩 파트 디렉터에는 한국 힙합의 거장 다이나믹 듀오, 퍼포먼스 디렉터로 슈퍼주니어 은혁이 참여해 역대급 디렉터 라인업까지 자랑하고 있다.

1일 참가자들의 프로필 촬영을 마치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언더나인틴’은 오는 11월 첫 째 주 첫 방송된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