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12 (금)
제주신화월드, 제주도민 대상 혜택 강화
제주신화월드, 제주도민 대상 혜택 강화
  • 김형훈
  • 승인 2018.10.0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 선보여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특별 제공하는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의 혜택을 강화했다.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는 제주도민 신화리워드 멤버십 가입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그릴’에서 메인 메뉴와 주말 브런치 뷔페 주문 시 동일 메뉴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클럽 하우스에 위치한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파크 사이드 다이닝’에서는 조식과 메인 메뉴에 대한 1+1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 혜택은 가입 후 3개월 간 유효하다.

추가로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및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를 포함한 제주신화월드의 숙박은 5%,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인터랙티브 오토봇 얼라이언스를 비롯한 즐길거리 입장권은 30%, 제주신화월드 내 직영 식음료 업장에서는 20% 도민 할인을 제공한다.

현장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숙박 예약의 경우 제주신화월드 웹사이트(www.shinhwaworld.com)와 전화(064-908-8888)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1+1 혜택과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신화리워드 멤버십은 신화리워드 애플리케이션과 제주신화월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후 신화테마파크 입구 앞에 위치한 신화리워드 멤버십 부스를 방문, 도민신분증을 제시하고 도민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다양한 ‘제주도민 익스클루시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