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22 (목)
‘신서유기5’ 버스 타고 어디로 가나? 보는 이들 궁금증UP... 얼굴 표정이 왜 이럴까?
‘신서유기5’ 버스 타고 어디로 가나? 보는 이들 궁금증UP... 얼굴 표정이 왜 이럴까?
  • 이성진
  • 승인 2018.09.1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상캡쳐
사진 : 영상캡쳐

 

티브이엔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5’가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왜냐하면 지난해이어 올해 들어 또 다시 선을 보이는 이 예능프로그램의 방송이 임박했기 때문이다. 

최근 네이버 티브이에서는 ‘신서유기5’ 예고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멤버들이 '깔롱강시' 안재현, '요즘귀신' 송민호, '적은키' 이수근, '강호나시' 강호동, '저승이' 은지원, '드라큘라' 피오 등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을 한 후 홍콩 시티투어 버스에 타고 이동을 하고 있다.

지난 달 초 ‘신서유기5’ 멤버들은 홍콩과 일본을 배경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기존 멤버인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안재현, 송민호에 피오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규현은 군대체 복무를 하고 있어 출연하지 않는다.

한편, ‘신서유기5’는 나영석·신효정 PD가 공동 연출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대탈출' 후속으로 이달 삼 십 일 오후 열 시 사십 분에 티브이엔에서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