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6:27 (금)
2억 가수, 달라는 요구 응하지 않고 법정 간 끝에 결국... 들끓는 잡음 의견 갈려... 본인 의지로 주더니 마음이 변했나?
2억 가수, 달라는 요구 응하지 않고 법정 간 끝에 결국... 들끓는 잡음 의견 갈려... 본인 의지로 주더니 마음이 변했나?
  • 이성진
  • 승인 2018.09.1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2억 가수
사진 : 2억 가수

팬과 가수가 2억을 놓고 분쟁을 벌이고 있어 그 결과에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최근 두 사람이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 뒤늦게 알려져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지난 달 팔 일 선고된 민사소송에서 원고 패소 판결이 내려졌다. 이는 어느 팬이 가수 ㄱ씨에게 2억을 대여해줬다고 주장하면서 그가 이를 갚지 않는다고 소를 제기한 결과이다. 

ㅇ씨는 지금으로부터 구 년 전 가수 ㄱ씨를 알게 된 후 그에게 정기적으로 돈을 지급했다. 그가 그렇게 이 년 동안 지급한 금액은 무려 2억원이 넘는다.

그런데 ㅇ씨는 갑자기 작년 연말 그 가수에게 자신이 준 돈을 달라는 소를 제기했다. 그는 소장에 “ㄱ씨에게 돈을 빌려준 것이다”라고 주장을 했다. 

하지만 그는 2억을 달라는 그의 요구에 이에 응하지 않았고, 결국 법정까지 가게 됐다.

지난 달 팔일 법원은 “두 사람 사이에 돈을 대여한 것이라면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증거가 있어야 하는데 이런 것이 없다”라며 “소를 제기한 ㅇ씨가 이에 대해 자신이 입증을 해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못했다”라고 밝히며 가수 ㄱ씨의 손을 들어줬다.

이에 ㅇ씨는 이에 불복, 항소를 제기한 상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의견이 갈린 상태다. “돈 줘 놓고 다시 달라는 건 또 뭐냐?”, “보내 준게 잘못이지”, “주는데 받아야지 어떡게 하냐?”, “줬으면 끝이지 치졸하게...” 등의 의견을 나타냈다.

반면에 “그 큰 돈 그냥 받아 먹은 사람도 문제가 있다”, “이 정도이면 반이라도 돌려줘라”, “한 판도 못준다고 했나보네. 법적으로는 문제 없을지언정 그렇게 살고 싶냐?” 등의 댓글도 눈에 띄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