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호텔신라-씨트립, 최고 경영자 회동 갖고 협력 강화 논의
호텔신라-씨트립, 최고 경영자 회동 갖고 협력 강화 논의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9.0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가 중국 중추절과 국경절 연휴를 앞두고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씨트립 최고 경영자와 톱 미팅을 가졌다. <사진>

호텔신라는 지난 5일 씨트립 본사에서 한국을 찾는 중국 관광객 확대 등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씨트립 측에서는 량찌엔장 씨트립 창립자, 쑨제 씨트립 최고경영자 등이 참석했다. 호텔신라 측에서는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참석했다. 이부진 사장은 지난 2015년에도 메르스로 침체된 중국 관광객의 방한 활성화를 위해 씨트립을 공식 방문하기도 했다.

씨트립은 상하이·베이징·광저우·선전·홍콩 등 중국 내 17개 중심 도시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호텔·항공권·여행상품·비즈니스 투어·레스토랑 예약·여행 정보 등 종합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지난 2015년부터 씨트립과 제휴를 맺고 씨트립 홈페이지 ‘글로벌 쇼핑’ 코너에 지역별 신라면세점과 매장 방문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씨트립 고객이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점, 인천국제공항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점을 방문하면 선불카드, 사은품,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