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3:58 (목)
메종글래드 제주, 키즈카페 및 신규 부대업장 일제히 오픈
메종글래드 제주, 키즈카페 및 신규 부대업장 일제히 오픈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7.16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제주, 고객에게 새로운 시설과 서비스 선사
키즈 카페, 스파, 중식당, 라운지바 등 신규 부대업장 오픈
오감만족 스탬프 투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 진행
메종글래드 제주의 신규 부대업장인 '아서원1920'.

대림에 위치한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가 새로운 시설과 서비스로 재단장하며  7월 13일 신규 부대업장을 일제히 오픈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투숙객에게는 호텔에서 머물며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여행의 즐거움을, 제주도민에게는 문화 생활을 한껏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드오픈하는 매장은 총 8개다. 놀이시설과 최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결합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7월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쥴라이 스파’, 100년의 긴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세계적인 패션 스타일과 제주 유명 작가 소품의 콜라보레이션을 만날 수 있는 멀티샵 ‘피렌체’, 아베다 정품만을 사용하는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 독일명품 'Acredo'를 포함한 명품주얼리 편집샵 ‘헤라몬드’, 매일 밤 흥겨움이 연출되는 풀사이드 바 ‘자왈’, 청담동 앨리스 바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라운지 바 ‘정글북by앨리스바’(8월 오픈) 등을 그랜드 오픈한다.  

신규 부대업장 오픈 축하 기념으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호텔 내 신규 부대 업장을 이용 시 스탬프를 찍어주고 스탬프 숫자별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오감만족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2018년 8월까지 진행된다. 궁중비책 물티슈, 글래드 머그겁,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켄베리에 에센스 드롭 200ml정품, 글래드 배스로브, 삼다정 2인 식사권, 메종글래드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홈페이지에 가장 체험해 보고 싶은 브랜드를 선택하고 오픈을 축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규 오픈 브랜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종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패밀리, 커플, 혼족 그리고 제주 도민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신규 부대업장 오픈,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서머 액티비티 등 호텔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시설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면서 "7월,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꿀잠, 꿀맛, 꿀잼 등 오감만족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64-747-5000 / www.glad-hotel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