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제주관광공사-카카오, 전략적 업무제휴
제주관광공사-카카오, 전략적 업무제휴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7.0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공동사업으로 관광 콘텐츠 발굴·제작 캠페인 전개
제주관광공사와 카카오가 4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제주관광공사와 카카오가 4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와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4일 제주웰컴센터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

두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제주다움 관광콘텐츠 공동 발굴 및 온라인 마케팅 등 공동 캠페인 추진 △상호 유용한 정보 교환·제공 또는 양 기관 인프라를 통한 정보·기술 연동 △기타 제주 스마트관광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 제작과 홍보를 위한 양 기관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 등의 업무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제주관광공사는 공동 첫 사업으로 카카오와 함께 제주도내 여러 분야의 콘텐츠 전문가와 크리에이터 모집·선발을 통해 도내 전문가의 시각으로 바라보는 특화된 제주다움의 관광 콘텐츠를 발굴·제작하는 공동 캠페인을 추진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비짓제주와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서 서비스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