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31 (금)
서귀포여고 "창의융합교육 협약으로 청소년 인성 함양 돕는다"
서귀포여고 "창의융합교육 협약으로 청소년 인성 함양 돕는다"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7.0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여고-제주인성창의융합교육연구소, 지난 2일 창의융합교육 협약식 가져...
올바른 청소년 인성 함양 위해 다양한 체험학습 및 지원 프로그램 운영 예정
지난 2일, 서귀포여고 교장실에서 (사)제주인성창의융합교육연구소와 창의융합교육 협약식이 열렸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지난 2일, 서귀포여자고등학교와 (사)제주인성창의융합교육연구소가 바른 인성을 갖춘 청소년 육성을 위해 창의융합교육 협약을 맺었다.

앞으로 서귀포여고와 제주인성창의융합연구소는 청소년의 올바른 인성 함양을 꾀하는 인성, 진로, 체험학습 등을 추진하게 된다. 다양한 융합교육활동 뿐 아니라, 진로·경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사회적응 활동을 지원하고, 자연과 함께하는 청소년 심신건강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서귀포여고 오시봉 전 교장과 제주인성창의융합교육연구소 김형우 전 학생문화원장이 참석해 제주교육발전 방향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제주인성창의융합교육연구소의 김운옥 소장은 "바른 인성을 갖춘 서귀포여고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 서귀여고뿐만 아니라 제주도 청소년의 건전한성장을 위해 두 기관이 협력하여 좋은 결실을 이루겠다"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