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신라면세점, 중장년 겨냥한 ‘더 심플’ 모바일 앱 출시
신라면세점, 중장년 겨냥한 ‘더 심플’ 모바일 앱 출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5.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온라인 면세점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 고객을 위해 신한금융그룹과 손잡고 ‘신라면세점 더 심플(이하 더 심플)’ 모바일 앱을 새롭게 출시했다.

‘더 심플’은 가입부터 결제까지 과정이 간단해 보다 쉽게 온라인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간편한 결제시스템은 물론, 큰 글씨와 상품 사진, 쉬운 조작방법, 단순한 혜택 서비스 등을 적용했다. 사용할 카드를 사전에 한 번만 등록하면 이후에는 휴대폰 인증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또한 적립금, 선불카드, 제휴사 포인트 할인, 카드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신라포인트’ 하나로 통일했다. 신라포인트는 인터넷면세점 적립금과 비슷한 개념으로 고객등급과 구매실적에 따라 자동으로 적립된다. 브랜드와 상품별로 최대 적용 한도가 정해져 있는 면세점 적립금과 달리 신라포인트는 한도 없이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더 심플’은 기존 신라인터넷면세점과 동시 가입이 불가능하며, 신한카드 고객만 사용할 수 있다. 신한금융그룹의 통합리워즈 서비스인 ‘신한FAN클럽’ 고객에게는 최대 36% 할인이 가능하고 신라포인트 0.5%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더 심플’ VIP 등급을 부여한다. 신한카드 결제계좌가 신한은행인 고객에게는 신라포인트 5000점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