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장성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인선
바른미래당 장성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인선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8.05.2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부장 현덕규…대변인 한영진‧박은경…공보 공혜경씨
5월 26일 오후 3시 제주시 연삼로 선거사무소 개소식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6‧13 지방선거 제주도지사 선거에 나서는 바른미래당 장성철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인선을 발표했다.

사진 왼쪽부터 장성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현덕규 정책총괄본부장, 한영진 대변인, 박은경 대변인, 공혜경 공보담당. © 미디어제주
사진 왼쪽부터 장성철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현덕규 정책총괄본부장, 한영진 대변인, 박은경 대변인, 공혜경 공보담당. © 미디어제주

장성철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정책총괄본부장에 현덕규 제주시을위원장을, 대변인에는 한영진‧박은경 비례대표 후보를, 공보담당에는 공혜경 도당 정책실장을 각각 임명했다고 20일 밝혔다.

장 예비후보는 현덕규 본부장에 대해 해운 및 항공물류 전문 변호사로 오래 활동했고 도당 제주시을위원장을 맡아 각종 지역현장에 대한 정책 개발에 기여했던 점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또 한영진 대변인은 국민의당 창당 발기인, 바른미래당 통합 추진에 참여했고 보육 및 유아교육 등의 분야와 여성, 노인 등의 사회복지, 영세자영업자 등에 대한 정책활동을 반영했다고 소개했다.

박은경 대변인에 대해서는 국내여행 안내사로 활동해왔고 현재 제주도 국내여행안내사협회 감사직을 맡는 등 제주관광 산업에 대한 현장 애로 해결 및 미래 비전을 적극 뒷받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부연했다.

공혜경 공보담당은 정의당 제주도당 조직국장을 거쳤고 바른미래당 제주도당 정책실장을 맡아 도당과 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업무 연계 효과 극대화 차원에서 임명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장 예비후보는 오는 26일 오후 3시 제주시 연삼로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