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고태순 “노인들이 행복한 ‘품격있는 1등 도시 아라동’”
고태순 “노인들이 행복한 ‘품격있는 1등 도시 아라동’”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8.05.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태순 예비후보.
고태순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6‧13 지방선거 제주도의원 선거 제주시 아라동 선거구에 나서는 더불어민주당 고태순 예비후보가 7일 노인복지 공약을 내놨다.

고태순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4년 동안 도의회 보건복지안전위원회에서 정책개발에 주력해 왔다”며 “노인들이 행복하고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는 ‘품격 는 1등 도시 아라동’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공약은 ▲아라동 체육공원 유치 ▲아라동 종합복지관 증축 ▲어르신 목욕비 지원 ▲노후경로당 리모델링 ▲생활형 노인 일자리 만들기 ▲노인 건강학교 분기별 개설 등이다.

고 예비후보는 “아라동 다목적 체육공원은 관내 공유 부지를 이용해 축구, 농구, 풋살, 배드민턴, 스케이트보드를 즐길 수 있고, 노인들을 위한 소규모 그라운드 골프장을 유치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어르신 목욕비 지원 공약은 어르신에게 정기적으로 무료 목욕비를 지원하는 공약으로,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노년의 건강과 삶의 질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인복지 정책들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