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강석봉씨, 제9대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장 임용
강석봉씨, 제9대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장 임용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8.04.1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석봉 제9대 탐장 관장
강석봉 제9대 탐장관장

(사)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총연합회(이사장 부형종)는 17일 오전 9시 제9대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탐장) 관장으로 임용된 강석봉 씨에게 임용장 수여를 임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탐장복지관 다목적실에서 임상배 제주도장애인총연합회 사무처장 진행으로 수여식을 가졌다.

부형종 이사장은 “신임관장은 장애인총연합회 사무처장을 비롯하여 도내 장애인복지 등에 근무 경력이 많은 분이다.”며 “신임관장님께 당부할 말은 소외된 직원들이 없이 함께 웃고 즐거운 직장분위가 되길 희망한다.”며 축하인사말을 했다.

강석봉 신임관장은 “요즘 변화란 말보다 혁신이란 말을 많이 쓴다.”며 “오랫동안 장애인복지를 위해 활동해 온 경험을 살려 갈등을 떠나 조직문화를 융합하고 새롭게 변화되는 장애인복지계의 흐름에 맞는 혁신을 통해 소통하며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질적으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인사말을 했다.

부형종 이사장은 강석봉(우측) 신임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부형종 이사장은 강석봉(우측) 신임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강석봉 신임관장은 한일장신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졸업, (사)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총연합회 사무국장, 한라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겸임교수, 제주특별자치도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장, 제주특별자치도발달장애인지원센터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볼링협회장,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사협회부회장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탐라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관장 취임식은 오는 27일 11시에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 다목적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