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4:18 (금)
제주삼다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이승기 발탁
제주삼다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이승기 발탁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8.04.1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이승기와 함께 한 첫번째 광고 캠페인 ‘엄마편’ 공개
제주삼다수 광고 캠페인 캡처 이미지. /사진=제주도개발공사
제주삼다수 광고 캠페인 캡처 이미지. /사진=제주도개발공사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삼다수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발탁됐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경수)는 10일 이승기와 함께 한 첫번째 광고 캠페인 ‘엄마편’을 공개했다.

이승기가 가진 순수하고 밝은 이미지가 국민 생수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맞는 데다, 군 복무 후 더욱 건강해진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이승기를 통해 제주삼다수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는 게 개발공사측 설명이다.

제주삼다수는 올해 이승기와 함께 다양한 연령층과의 소통을 확대,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화함으로써 먹는샘물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물 만큼은 아무 물이나 마시지 말고 대한민국이 아끼는 물, ‘제주 삼다수로 산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제주의 깨끗한 자연을 배경으로 떨어져 사는 아들에게 제주삼다수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엄마의 마음이 주 내용이다.

특히 영상에서 젊은 세대와 부모 간 SNS를 통한 소통으로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으며, 음용수를 넘어 마음을 전하는 매개체로서 제주삼다수를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제주삼다수의 우수성을 부각했던 과거와 달리 일상과 함께하며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진 제주삼다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개발공사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이승기와 제주삼다수는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전 연령층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는 점에서 닮았다”며 “제대 후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승기와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보다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소비자와 더 가까운 생수로 자리매김하려는 제주삼다수가 서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