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서귀포시스포츠클럽, 3년 연속 최우수 공공스포츠클럽 선정!!!
서귀포시스포츠클럽, 3년 연속 최우수 공공스포츠클럽 선정!!!
  • 서귀포시스포츠클럽
  • 승인 2018.03.1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스포츠클럽, 3년 연속 최우수클럽 최고등급(AA)으로 최우수 공공스포츠클럽에 선정돼 표창패를 수상

서귀포시스포츠클럽은 지난 14일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열린 ‘2017년 우수클럽 시상 및 스포츠클럽 가족화합의 밤’행사에서 최우수클럽 최고등급(AA)으로 최우수 공공스포츠클럽에 선정돼 표창패를 수상했다.

이는 2015년 종합형스포츠클럽 성과평가 전국1위, 2016년 ․ 2017년 2년연속 최우수클럽으로 선정됐다.

 

서귀포시스포츠클럽은 이번 평가에서 시설, 운영, 공공성, 재정자립, 성과 등 모든 분야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우수클럽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개인시상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표창 김희섭 사무국장, 대한체육회 회장표창(스포츠클럽 운영관계자) 강상종 부회장, 대한체육회 회장표창(스포츠클럽 정착에 기여한 지방자치단체)부진근 지방행정주사가 개인수상을 하였는데 서귀포시스포츠클럽이 전국 유일하게 4개부문 수상을 하는 영광을 가졌다 .

현재 거점스포츠클럽(3개소), 지역스포츠클럽(60개소)이 스포츠활동에 필요한 체육시설·전문지도자를 통한 장기적 스포츠 활동 계획이 갖취진 클럽 육성 이라는 당찬 비전을 가지고 운영중에 있으며 모든 세대 남녀노소 누구나 스포츠클럽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소외계층의 참여기회를 확대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복지의 영역을 확대하고자 더욱 노력해 나가고 있다.

 

허상우 서귀포시스포츠클럽 회장은 "이번 성과평가에 안주하지 않고 생활체육, 학교체육, 전문체육과 연계해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선진국형 종합형스포츠클럽 완성으로 최고의 스포츠도시 육성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